한성몰 공식 온라인스토어
search
  • 로그인 / 회원가입

    로그인/회원가입

  • 장바구니

    장바구니

  • 고객센터

    1:1문의

패밀리
[입점 브랜드]

자주묻는 질문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FAQ

자주묻는 질문 FAQ

한성몰 자주묻는 질문 FAQ

배송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0점 관리자(ip:)
2016-04-21 조회 690 추천 추천

각 지정 물류센터에서 상품출고후 업체 지정 택배사로 집하가 된 이후 

해당 택배사에서 고객님들의 배송정보를 입력을 하게 됩니다.


온라인몰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택배사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배송안내문자를 받아보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있게 1일이후에 배송추적을 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