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몰 공식 온라인스토어
search
  • 로그인 / 회원가입

    로그인/회원가입

  • 장바구니

    장바구니

  • 고객센터

    1:1문의

패밀리
[입점 브랜드]

자주묻는 질문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FAQ

자주묻는 질문 FAQ

한성몰 자주묻는 질문 FAQ

배송 상품을 교환/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점 관리자(ip:)
2016-03-17 조회 1786 추천 추천



(반품/교환)



상세페이지 하단의 지정 택배사와 위탁 계약을 맺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타 택배회사를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① 물품 수령일포함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취소/교환/반품신청을 통해 교환/반품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② 교환/반품 신청하신 후 3일 이내에 택배 기사가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③ (택배 기사님 방문까지 평균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되며 배송사 사정에 따라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④ 구매제품이 초도 불량 상품일 경우, 판매업체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오며 반품 및 입고 확인 후 환불이 진행 됩니다.


⑤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동봉 혹은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택배비의 경우 무료배송,배송료 선불과는 무관하게 적용되며,


     선불배송료는 상품대금과 함께 전체 환불됩니다. 환불고객에게는 무료배송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①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②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등)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